본문 바로가기

자료실/게임 개발 정보 모음

iOS+OpenGL ES 강의

Beginning OpenGL ES and GLKit

종류: 동영상 강의 (+코드)

출처/작성자: raywenderlich.com, Ray Wenderlich

키워드: 프로그래밍, 그래픽스, iOS, OpenGL ES, GLKit

설명: iOS 플랫폼에서 GLKit를 사용하여 OpenGL ES 2.0을 활용하여 그래픽스 기초 및 간단한 게임 제작

GLKit의 BaseEffect을 직접 구현해보며 그래픽스의 기본을 배울 수 있다.

 

순번 강의명 동영상 강의 강의 코드
1 Introduction 링크 -
2 Part1: Hello, OpenGL! 링크 링크
3 Part2: Vertex Buffers and Attributes 링크 링크
4 Part 3: Shaders and the Graphics Pipeline 링크 링크
5 Part4: Vertex Array Objects and a Model Class 링크 링크
6 Part 5: 3D Transformation 링크 링크
7 Part 6: Texturing 링크 링크
8 Part 7: Ambient Lighting 링크 링크
9 Part 8: Diffuse Lighting 링크 링크
10 Part 9: Specular Lighting 링크 링크
11 Part 10: Importing Models 링크 링크
12 Part 11: Making a Simple 3D Game (Part 1) 링크 링크
13 Part 12: Making a Simple 3D Game (Part 2) 링크 링크
14 Part 13: Making a Simple 3D Game (Part 3) 링크 링크
15 Part 14: Making a Simple 3D Game (Part 4) 링크 링크

'자료실 > 게임 개발 정보 모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NDC 2019 강의자료 모음 (작성중)  (0) 2019.07.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