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eginning OpenGL ES and GLKit
종류: 동영상 강의 (+코드)
출처/작성자: raywenderlich.com, Ray Wenderlich
키워드: 프로그래밍, 그래픽스, iOS, OpenGL ES, GLKit
설명: iOS 플랫폼에서 GLKit를 사용하여 OpenGL ES 2.0을 활용하여 그래픽스 기초 및 간단한 게임 제작
GLKit의 BaseEffect을 직접 구현해보며 그래픽스의 기본을 배울 수 있다.
| 순번 | 강의명 | 동영상 강의 | 강의 코드 |
| 1 | Introduction | 링크 | - |
| 2 | Part1: Hello, OpenGL! | 링크 | 링크 |
| 3 | Part2: Vertex Buffers and Attributes | 링크 | 링크 |
| 4 | Part 3: Shaders and the Graphics Pipeline | 링크 | 링크 |
| 5 | Part4: Vertex Array Objects and a Model Class | 링크 | 링크 |
| 6 | Part 5: 3D Transformation | 링크 | 링크 |
| 7 | Part 6: Texturing | 링크 | 링크 |
| 8 | Part 7: Ambient Lighting | 링크 | 링크 |
| 9 | Part 8: Diffuse Lighting | 링크 | 링크 |
| 10 | Part 9: Specular Lighting | 링크 | 링크 |
| 11 | Part 10: Importing Models | 링크 | 링크 |
| 12 | Part 11: Making a Simple 3D Game (Part 1) | 링크 | 링크 |
| 13 | Part 12: Making a Simple 3D Game (Part 2) | 링크 | 링크 |
| 14 | Part 13: Making a Simple 3D Game (Part 3) | 링크 | 링크 |
| 15 | Part 14: Making a Simple 3D Game (Part 4) | 링크 | 링크 |

'자료실 > 게임 개발 정보 모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NDC 2019 강의자료 모음 (작성중) (0) | 2019.07.05 |
|---|